게시판 상세
제목 [창업단신] 맥도날드, 슈슈버거&슈비버거 300만개 판매 돌파 外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6-11-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8
평점 0점
뉴스원문보기: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6110800138

 ▲맥도날드, 슈슈버거&슈비버거 300만개 판매 돌파

맥도날드는 지난달 출시한 슈슈버거와 슈비버거가 3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 슈비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새우 패티가 더해졌다. 지난해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개봉에 맞춰 한정메뉴로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고정 메뉴로 출시됐다. 슈슈버거는 통새우 패티에 어니언 소스와 토마토를 더한 버거다. 


▲본죽, '전복내장죽' 출시 

죽 브랜드 본죽이 새로운 보양죽 메뉴인 '전복내장죽'을 출시했다. 전복내장죽은 본죽의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초록색을 띄는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다. 전복내장죽은 한 그릇 판매될 때 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며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만족오향족발, 미슐랭가이드 '가성비 우수 식당'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만족오향족발 시청점이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서인 '미슐랭 가이드'의 가성비 우수 식당(빕 구르망) 명단에 오른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만족오향족발 오는 10일까지 '빕 구르망 선정 감사, 음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청 본점에서 족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테이블당 음료 한 병씩 증정 받을 수 있다. 


▲제주판도야지,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이바돔의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판도야지'가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38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부산·경상 지역에 본격 진출하는 제주판도야지는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부스를 구성했다. 부스 관람객에게는 에코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프레소, 11월 성공 창업설명회 개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이달 1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본사 커피 아카데미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토프레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샌드위치와 겨울 신메뉴 등 대표 메뉴 시식의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 13년간 축적해온 브랜드 경영 노하우를 전달하고 교육·운영·가맹점 관리 등 창업 전반에 대한 교육 및 매장 운영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 오늘통닭, 사업설명회 개최 

옛날통닭 전문점 '오늘통닭'이 이달 10일 오후 3시 서울 강북구 수유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통닭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지역 맛집에서 중견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성공 비결 및 공개하고,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 국사랑, 겨울맞이 신메뉴 3종 출시 

한식 포장 전문점 '국사랑'이 겨울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요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사랑의 이번 신메뉴는 부드럽고 구수한 맛을 자랑하는 '콩비지찌개', 얼큰한 맛이 돋보이는 '동태매운탕',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해물 칼국수' 등으로 구성됐다. 


▲ 하누소,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이벤트 

정통 한식 레스토랑 브랜드 '하누소'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갈비탕과 갈비찜, 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하누소 감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하누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참여 댓글을 작성한 뒤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 자신의 아이디를 하누소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응모 완료된다.


박인웅 기자(parkiu7854@)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